업무소개

  • 물류센터 +

    발주팀/검수팀/관리팀/수주팀/

    배송팀/지원팀

    ▣ 발주팀

    - 주요업무 : 센터의 4만여가지의 상품의 재고를 파악하여 미리 필요한 상품을 제조 협력업체에 발주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.

    - 필요역량 : 전산시스템의 대한 이해와 센터에서 취급하는 상품의 회전율을 빠르게 파악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.

    ▣ 검수팀

    - 주요업무 : 센터에 들어오고 나가는 상품들의 수량 및 품질을 파악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.

    - 필요역량 : 전산시스템의 대한 이해와 꼼꼼하게 상품을 살필 수 있는 재량이 필요합니다.

    ▣ 관리팀

    - 주요업무 : 센터에 4만여가지의 상품을 재고 파악 및 관리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.

    센터 고객님의 상품문의를 해결하는 업무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.

    - 필요역량 : 센터에서 취급하는 상품 분석과 상품 이해도가 높아야 하며 고객의 문의 해결 능력이 필요합니다.

    ▣ 수주팀

    - 주요업무 : 고객들의 주문서를 관리하는 업무를 진행함과 동시에 고객의 소리( CS)를 듣고 고객의 만족을 돕는

    서비스도 지원 합니다.

    - 필요역량 : 고객/상품/주문/배송/물류에 대한 이해 및 서비스기획 능력이 필요합니다.

    ▣ 배송팀

    - 주요업무 : 센터에서 지원하는 직거래 코스별로 상품을 배송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.

    - 필요역량 : (자동차 운전면허 필수) 1톤 탑차 운전이 가능해야하며 자율성과 책임감이 필요합니다.

    ▣ 지원팀

    - 주요업무 : 센터에 주문 된 상품을 찾아 포장하는 업무를 진행하며, 비상시 다른팀의 업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    - 필요역량 : 상품의 이해 및 빠른 위치 파악, 다방면의 업무 습득이 필요합니다.

  • 체인본부 +

    회계팀/온라인팀/영업팀/DB팀/

    디자인팀

    ▣ 회계팀

    - 주요업무 : 당사 실적에 대해 회계기준에 따라 재무제표를 작성하고 법인세, 부가세 등 조세정책에 따라 세무신고/납부 업무를

    수행합니다. 뿐만 아니라 협력사 정산을 포함한 자금 집행 업무와 결제수단 관리 업무도 함께 수행하고 있습니다.

    - 필요역량 : 규정된 회계기준과 조세정책에 따라 올바르게 업무처리 할 수 있는 논리적인 사고방식과 변화하는 기준과 정책에

    적절히 대응할 수 있는 기본적인 회계/세무지식이 필요합니다.

    ▣ 온라인팀

    - 주요업무 : 온라인몰의 관리담당자로서, DATA와 고객의 소리(CS)를 바탕으로 고객이 서비스에 대해 만족할 수 있도록

    체인점을 교육 및 관리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.

    - 필요역량 : 시장·고객·경쟁 트렌드에 맞는 온라인몰의 이벤트 기획 능력과 몰관리 능력이 필수이며, 데이터 분석력, 고객의

    소리(CS)에 대한 관심이 필요합니다.

    ▣ 영업팀

    - 주요업무 : 당사의 체인점 및 협력점의 관리와 사업 진척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.

    - 필요역량 : 협상력, 책임감, 실행력 등을 필수로 하며,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직무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.

    ▣ DB팀

    - 주요업무 : 데이터 표준/구조/품질 관리 및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관리 업무를 수행 합니다.

    - 필요역량 : 대용량 데이터베이스 설계, 구축 및 운영, 오픈 소스(DB)에 대한 설계, 구축 및 운영 역량이 필요합니다.

    ▣ 디자인팀

    - 주요업무 : 간판/인테리어/차량랩핑/현수막/POP/전단지/명함/팜플렛/판촉물 등 체인점에 필요한 디자인을 모두 담당하며,

    쇼핑몰/커뮤니티 등에 필요한 웹디자인, 카탈로그/소책자 인디자인, PB 패키지 디자인 등 다방면의 디자인의

    업무를 수행합니다.

    - 필요역량 : Adobe Photoshop, Illustrator, Indesign 기타그래픽툴 등 사용 가능하며, 아이템마다 반짝이는 아이디어로

    퀄리티 높은 디자인 역량이 필요합니다.

  • 직영점 +

    매장관리/배송관리/영업팀

    ▣ 매장관리

    - 주요업무 : 매장 상품을 관리하며 고객을 응대하고 계산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.

    - 필요역량 : 서비스를 알고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재량이 필요합니다.

    ▣ 배송관리

    - 주요업무 : 매장에 주문된 상품을 배달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.

    - 필요역량 : (자동차 운전면허 필수) 안전한 운전주행과 책임감이 필요합니다.

    ▣ 영업팀

    - 주요업무 : 매장 매출 상승을 위해 고객을 관리하며, 신규 고객을 창출하는 홍보 업무를 진행합니다.

    - 필요역량 : 협상력, 책임감, 실행력 등을 필수로 하며,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직무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.